본문 바로가기

사비 라이프/사비삼묘

[사비추천]무조건 성공하는 고양이 간식 조합!_까다로운 세 마리의 고양이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요 :)

까탈스럽고 사랑스러운 사비하우스 삼둥이들! (왼쪽부터 페퍼, 민트, 코코)

저희는 세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고양이들도 입맛이 다 제각각입니다.

코코는 뭐든 잘 먹는 순둥이인 반면 페퍼랑 민트는 편식을 좀 해요.

간식을 달라고 빽빽 울어서 줘도, 자기 입맛에 안 맞으면 곧 죽어도 먹지 않는 지조 있는 냥이들..

그래서 비싼 돈 주고 사서 남 준 간식이 꽤 많습니다..

그러다 절대 실패하지 않는 간식 조합을 발견했어요!

이 또한 개묘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저희집 냥이들은 모두 잘 먹는 조합입니다.

 

이번달에 구매한 간식들

간식 쇼핑은 대부분 펫프렌즈에서 하고

여기는 지역만 맞으면 당일 주문, 당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그것이 바로 심쿵 배송!

(심쿵 배송은 진짜 심쿵이에요...)

이번에는 후기 쿠폰 10개를 모아서 5천원 할인을 받았어요.

(후기 쿠폰은 중복은 안 돼요.. 같은 상품을 두 번 구매해도 후기 쿠폰은 한 번만 받을 수 있음 ㅠ)

저희는 거의 항상 같은 것만 사기 때문에 후기 쿠폰 열 개를 다시 또 모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뭐,어쨌든! 저희가 떨어트리지 않고 계속 쟁여두는 간식은 저 두 상품입니다.

이번달 구매 목록!

캔도 페퍼 민트가 안 먹는 게 너무 많아서, 돌고 돌아 정착한 게 바로 저 금관 진육수 가다랑어 캔!

대용량 츄르는 가성비가 정말 좋고, 기호성도 좋아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90g짜리 3개에 5천원이었나..?)

가쓰오부시는 택배 주문 상품이라 심쿵 배송 상품보다 늦게 도착해서 단체 사진에 끼지 못했어요 ㅋㅋ

얘는 단독 사진 찍어 줌!

가쓰오부시는 코코의 초극호템! 저거 주면 진짜 난리나요...ㅋㅋㅋㅋ

페퍼 민트는 그 정도는 아니고, 원래 안 먹다가 코코 언니가 너무 맛있게 먹으니까 조금씩 따라 먹는 정도

일단 구매 목록은 이 정도구요!

비싼 걸 사 줘도 안 먹으면 말짱 도루묵이라,, 그냥 보장된 것만 맨날 사는 편이에요.

 

이제 간식 조합을 공개해야겠죠?!!

일단 준비물은 이렇게!

저희집에서 떨어트리지 않는 간식 중 하나인 템테이션!

근데 이건 또 페퍼가 잘 안 먹긴 해요..ㅋㅋㅋ

민트의 극호템이고, 코코는 뭐든 주면 먹고, 페퍼는 템테이션만 주면 안 먹음..

근데 이 조합으로 섞어서 주면 세 마리 모두 한 그릇을 싹싹 비웁니다!

(동결 전조 새우는 동네 반려동물 용품점에서 구매했어요 ^^)

간식 종합세트 완성샷!

일단 캔은 한 스푼씩 덜어 주고 (코코는 더 많이! 매일 뺏어먹어요..ㅋㅋㅋ)

동결 건조 새우를 꼭! 부셔서, 두세 개씩 뿌려 줍니다.

새우는 그냥 주면 안 먹어요.. 커서 못 먹는 것 같아요..

저렇게 간식에 가루내서 뿌려 주니까 잘 먹더라구요!

저희는 간식을 줄 때 꼭 물을 조금씩 부어 주는데요(급수량을 늘리기 위해)

맹물을 붓는 거라 좀 밍밍할 텐데 새우 가루를 뿌려 주면 국물까지 맛있나 봐요 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위에 템테이션을 뿌려 줍니다! 민트는 많이, 코코는 적당히, 페퍼는 조금

마지막으로 위에 츄르를 샤샤샥 올려서 주면

세 마리 모두 신나게 냥냥 냠냠 타임~!

요렇게! ㅋㅋㅋ

엄마가 이렇게 맞춤으로 신경 써 주는 걸 알랑가 몰라요~

그래도 잘 먹어 주면 그저 기쁜, 사비하우스 사랑둥이들이었습니다 :)


**오늘의 추천템 정리**

1.펫프렌즈 심쿵배송(배송 시간 선택 가능!)

2. 금관 진육수 가다랑어 캔(물기가 촉촉해서 좋음!)

3. 대용량 츄르 묘설렘!(가성비 짱!)

 

펫프렌즈는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없는 현실 집사 픽이에요!  :)

저희는 항상 어플로 주문합니다-!